NEWS

게시판 상세
마더케이, 아이가 있는 집 청소 노하우 공개, 다목적 클리너 추천 2020-04-20
마더케이, 아이가 있는 집 청소 노하우 공개, 다목적 클리너 추천 2020-04-20

최근 따뜻한 봄이 왔지만 코로나19의 여파로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기간이 길어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야외보다는 집에서 할 수 있는 일들을 찾고 있다. 특히 영유아 자녀와 하루 종일 집에서 보내는 가정이라면 집안 위생에 더 신경을 쓰는 분위기이다.

출산 육아 전문 브랜드 마더케이X케이맘에서는 최근 이런 분위기로 다목적 클리너 및 세제, 세정제의 판매량이 늘고 있다고 밝혔다. 흔히 가정에서 많이 쓰이는 락스는 밀폐된 공간에서 사용하거나 잘 희석하지 않으면 호흡 곤란이나 두통, 심하면 질식 위험이 있어 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잘 사용하지 않는 추세다. 케이맘 제로더스트 다목적 클리너는 집안 곳곳 깨끗하고 간편하게 멀티 청소가 가능하며 독하지 않은 약알칼리성의 성분으로 아기 물건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자극 없고 상큼한 플로럴 향기로 기분 좋은 청소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아이 욕조나 유아 변기에 분사 후 얼룩에 따라 1~5분간 스며들도록 한 후 세제로 세척하거나 얼룩 부분을 씻어내면 된다. 아기 장난감과 같은 물건은 세탁이나 삶는 게 불가능하기 때문에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데 클리너를 아이 장난감에 분사 후 마른 천으로 닦아주고 충분히 말려주면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단 청소 후에는 집안을 환기시켜주고 최대한 건조 후 물건을 사용해야 한다.

케이맘 관계자는 “최근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세정, 세제류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졌다”며 “이런 흐름에 맞춰 최근에는 장난감 세척세트, 카시트 세탁 세트, 소독세트 등 위생 관련 세트 상품을 묶어 판매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케이맘 제로더스트 라인은 민감한 신생아 피부를 위해 자극을 최소화한 세제 라인으로 세제, 유연제 및 젖병세정제, 얼룩제거제까지 아기옷, 용품을 안심하고 관리할 수 있다.

이슈메이커 최상혁 기자

(*보도일자: 2020.04.17)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