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뒤로가기
제목

마더케이, 공식몰 통해 임산부 위한 ‘출산준비 체험팩’ 증정

작성자 (주)마더케이(ip:)

작성일 2019-09-23

조회 74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토탈육아케어 기업 마더케이가 출산 준비 중인 임산부를 위한 체험팩을 공식 쇼핑몰에서 판매 및 증정한다고 밝혔다. 

해당 체험팩은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 3종은 아기지퍼백, 건티슈 등 해당 기업의 베스트셀러를 담은 ‘마더케이 샘플팩’, 신생아 기저귀, 아기세제 등 케이맘의 대표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케이맘 샘플팩’, 수유패드, 모유저장팩 등 수유 맘을 위한 다양한 라인업을 한번에 만날 수 있는 ‘수유맘 체험팩’이다.


해당 기업 마케팅팀 이진 팀장은 “출산 준비 시기, 특히 첫 아이 출산 때는 생소한 아기 용품과 수많은 정보 속에서 우수한 제품을 선택하기 힘들다. 이 점을 고려해 제품별, 브랜드별로 구성을 다양화시켜, 예비맘이 자신의 니즈에 따라 체험팩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출산준비물 리스트에 포함된 자사 신생아용품, 산모용품을 예비맘 누구나 체험할 수 있도록 신청 조건을 까다롭지 않게 만들었다“라고 설명했다.

위 체험팩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2가지이다. 마더케이 공식 쇼핑몰 회원 가입 후 발급되는 할인 쿠폰을 사용하면 배송비만 부담하고 수령 가능하며, 간단한 설문조사에 답변한 월 1000명의 참여자는 20일 이내에 받을 수 있다.

한편 마더케이몰에서는 체험팩 후기 작성 시 전 참여자에게 몰 적립금 1000점을 적립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앱 다운로드 및 친구 추천 시 적립금 1000점 지급, 첫 구매 시 5% 할인쿠폰 지급 등 다양한 회원 한정 혜택과 매주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인다. 


공감신문 인터넷 뉴스팀

(*보도일자: 2017.06.05)



첨부파일 마더케이 체험팩.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