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뒤로가기
제목

케이맘, 베이비&키즈 치약 전성분 투명 공개로 신뢰도 높여

작성자 (주)마더케이(ip:)

작성일 2020-06-17

조회 178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아기 용품을 사는 부모들이라면 성분에 민감할 수밖에 없다. 특히 입에 직접적으로 닿고 삼킬 수도 있는 치약은 더 꼼꼼하게 따져보게 된다. 하지만 치약의 주성분(유효성분)만 공개되는 경우가 많아 성분에 대한 안정성을 직접 확인하기 쉽지 않아 불안하다는 소비자들이 많다.

최근 마더케이가 만든 케이맘이 불안한 부모들을 안심시키기 위해 베이비&키즈 치약의 전성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EWG 등급 중 그린등급 성분만을 사용했으며 가습기 살균제 성분인 CMIT, MIT 외 합성 계면 활성제 등 유해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 엄선된 천연 유래 성분은 물론 USDA(미국 농무성)가 인증한 카렌듈라엑스 성분을 첨가해 구강의 유해 물질을 제거하고 촉촉한 구강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또한 식물성 감미료인 자일리톨을 사용하여 입속을 상쾌하게 해 구취 제거와 충치 예방을 돕는다. 이외에도 치태제거(안티프라그), 심미효과, 구강청결의 효과가 있어 건강한 영구치로 성장을 돕는다.

 

케이맘은 구강케어 제품 출시 외에도 큐레이션 코너를 통해 아이들 구강 관리 정보를 상세하게 제공하고 있다. 연령별 칫솔 선택법, 양치 방법, 불소 도포 시기 등 평소 아이 구강케어에 어려움을 겪는다면 참고할 만한 내용들로 구성되어 있다.

 

마더케이가 만든 케이맘 관계자는 치약은 의약외품으로 전성분 공개의 의무가 없으나 아이가 쓰는 제품에 소비자들이 불안해하면 안된다는 생각에 전성분을 공개했다라며 자세한 성분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케이맘 구강케어 라인은 멸균 구강티슈, 실리콘 손가락 칫솔, 아기칫솔 1,2단계, 유아치약, 칫솔 1,2단계로 출생부터 12세까지 6단계로 관리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미래한국 김나희 기자

(*보도일자: 2020.05.13)



첨부파일 케이맘 (마더케이)치약 전성분 공개.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